SC제일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신청자격, 대출금리 알아보기

    반응형

    SC제일은행에서는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은 정부에서 무주택 또는 1주택을 가진 분들이 전세계약을 할때 저금리로 지원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 서민금융상품입니다.

     

    오늘은 SC제일은행 전세자금대출의 종류와 신청자격, 대출조건 및 금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SC제일은행 전세자금대출

     

    SC제일은행 전세자금대출 상품은 신규전세입주를 하는 분이 한국주택금융 신용보증서를 담보로 지원받을 수 있는 서민금융상품입니다.

     

    SC제일은행 전세자금대출의 신청자격은 임차하려는 주택의 임차보증금이 수도권 지역은 4억원 이하, 지방소재가구는 2억원 이하인 경우 신청가능하며 부양가족이 있는 만 19이상의 세대주여야합니다.

     

    SC제일은행 전세자금대출의 대출한도는 임차보증금(주택임대차계약서상 기재되어있는 금액)의 80% 범위 내, 최고 166백만원까지 지원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대출기간은 임대차 계약 기간 내에서 최장 2년 내 가능하며 최초 대출일로부터 5년 이내에서 연기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전세자금대출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4.30%이나 신청인의 신요등급 및 연간소득, 상환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C제일은행 퍼스트전세론

     

    SC제일은행 전세자금대출인 퍼스트전세론은 신규전세 입주자금뿐만 아니라 기존 전세계약자들도 생활안정자금의 형식으로 지원받을 수 있는 전세대출상품입니다.

     

    SC제일은행 퍼스트전세론의 신청자격은 만 19세 이상의 성년으로 부동산 중개업소를 통하여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임차보증금의 10% 이상 지불한 분이 신청가능합니다. 다만 임대차계약서 작성 및 임차보증금의 10% 계약금은 은행에서 충분히 상담하여 신청가능여부 및 신청시 금리등을 정확하게 상담한 이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SC제일은행 퍼스트전세론의 대출한도는 2천만원에서 1억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전세계약기간 범위내로 최고 2년이내에서 설정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퍼스트전세론의 대출금리는 기준금라와 가산금리를 더한 후 우대금리를 차감하는 방식으로 최종금리가 결정됩니다. 다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상환여력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지금까지 SC제일은행 전세자금대출의 종류 및 신청자격, 대출조건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본인에게 꼭 맞는 정부지원제도는 어떤 것이 있는지 꼼꼼히 확인 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