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금리 알아보기

    반응형

    한화생명에서는 바쁜 직장인을 위해 무서류, 무방문, 온라인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한 직장인 전용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에 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기간 및 금리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격

     

    출처 : 한화생명 공식홈페이지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의 신청자격은 만 26세이면서 법인기업 및 공기업, 종합병원 임직원, 공무원, 군인, 교직원으로 재직한지 1년 이상되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간소득이 2천만원 이상되어야 하며, 특별한 신용등급을 한화생명 공식홈페이지에 명시해두지는 않았지만 5등급 이내로 들어와야 대출 신청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화생명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으로 대출신청 전 가능여부와 한도 및 금리를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저 3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한도가 책정됩니다. 다만 3천만원이라는 한도는 최대치의 한도이며, 실제 적용가능한도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기존 부채유무에 따라 차등 책정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의 상환기간은 1년으로 약정되며, 만기 전 만기신청을 통해 1년단위로 연장하여 이용가능합니다. 다만 최초 대출신청시와는 현저히 다른 신용등급의 하락 및 실직, 신용부채 과다등이 있다면 일부 상환 후 연장되거나 연장거부 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는 연간 최저 4.4%에서 7.8% 사이로 적용될 수 있지만 이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상환여력등을 고려하여 개인별 차등 적용되니 위의 금리는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은 금리인하요구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대출실행일로부터 5개월이 경과된 이후에는 신용등급의 개선, 소득증가, 취업등 직장변동, 승진, 전문자격증을 취득하였을 때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으니 알아두셨다가 해당사항이 있을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길 바랍니다.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절차 및 금리인하권

     

    출처 : 한화생명 공식홈페이지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은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이 한화생명 공식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할 수 있습니다. 약관동의 후 필수정보를 입력하면 대출가능여부 및 한도, 금리가 조회됩니다. 본인에게 부여된 한도와 금리가 만족스럽다면 대출신청을 버튼을 누르면 대출심사가 진행되고 대출금이 지급됩니다.

     

    한화생명 직장인 신용대출은 금리인하요구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실행일로부터 5개월이 경과한 이후부터 가능하며 신용등급의 개선, 소득증가, 취업등 직장변동(소기업에서 대기업으로 이직한 경우), 승진, 전문자격증 취득을 하셨을 때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으니 잘 알아두셨다가 해당사항이 있으면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길 바랍니다.

     

    증빙서류는 재직증명서, 원천징수영수증, 취득한 전문자격증등의 사본을 제출해야하며, 서류심사 후 심사결과에 따라 금리인하가 거절될 수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객관적인 정보의 전달을 목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대출은 반드시 갚아야하는 빚이라는 것을 명심하시고 본인의 상황에 알맞는 정부지원 대출상품부터 알아보신 후 꼭 필요한 경우에 한해서 전략적으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