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 국민은행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

    반응형

     

    국민은행에서는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으로 빠르고 쉽게 신청하는 인터넷 전용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신청자격

     

     

    출처 : 국민은행 웹사이트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인터넷 및 모바일 등으로 쉽고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KB시세정보가 제공되는 아파트, 연립주택, 다세대 주택을 본인 단독 명의로 구입하려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가 공동명의 예정이거나 해당 주택에 매도인, 본인 이외 다른 세대 또는 동거인이 전입되어 있는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출처 : 국민은행 웹사이트

     

    대출신청시기는 구입하고자 하는 주택의 소유권 이전 등기 접수 이전에 신청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조건안내

     

     

    출처 : 국민은행 웹사이트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최소 500만원 이상 최대 5억원 한도범위 내에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담보조사 가격 및 신청인의 소득금액, 담보물건지 지역 등에 따라 대출가능금액은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저 15년 이상 최장 30년 이내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최장 1년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방식으로 대출금 상환이 진행됩니다.

     

    대출실행 이후에는 대출기간 및 거치기간 부여 유무를 변경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대출기간을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안내

     

    출처 : 국민은행 웹사이트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담보물건 종류 및 소재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간 최저 2.52%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국민은행 웹사이트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신청시  필요서류는 매매계약서 및 대출대상 주택의 전입세대열람내역 등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아파트 담보대출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