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요금제 및 안심서비스

    반응형

    보안기업 에스원을 아시나요? 그 에스원에서 모바일과 안심서비스를 결합하여 알뜰폰 통신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다른 알뜰폰 회사와의 차별점은 자녀가 늦게 들어오거나 할때 위치조회서비스가 무료로 가능하다는 점 및 긴급출동서비스 등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에스원 알뜰폰 안심모바일의 요금제 및 안심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장점

    에스원 안심모바일의 가장 큰 장점이자 차별화는 바로 긴급출동서비스, 위치조회, 안부알림, 엄마랑 약속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위치조회 서비스 같은 경우 우리 아이 및 연세가 많으신 부모님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자동 위치알림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밖에 나가서 늦게까지 연락도 안되고 집에 오지 않으면 걱정이 많으시잖아요? 그럴때 위치조회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우리아이가 무슨일이 있는 것은 아닌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 폰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또한 멀리 떨어져 사시는 부모님의 휴대폰 사용여부 및 꺼짐등을 보호자에게 알려주는데요. 시골에 홀로 계신 부모님이 혹시나 무슨일이 생겼는지 우리가 매일 확인을 할수가 없잖아요?

     

    매일 안부전화를 드릴 수 있다면 참 좋겠지만 바쁜 일상속에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장기적인 휴대폰 미사용 및 꺼짐알림등을 받음으로써 혹시 모를 일에 대한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기존통신사 대비 요금은 저렴하면서 이런 안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큰 메리트인거 같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요금제

     

    에스원 안심모바일 요금제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10기가 및 통화와 문자를 각각 300분, 300건을 제공하는데도 불구하고 부가세 포함 월 요금은 23,100원 밖에 되질 않습니다. 이게 제가 알뜰폰으로 바꾼 이유이기도 하구요.

     

    직장인 및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역시 월 요금 25,300원과 37,29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월 요금 25,300원짜리 안심 USIM 광대역 473K 요금제는 데이터 기본제공량 15GB를 제공하며 전부 소진시 동영상을 보기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인터넷 서핑을 하기에는 충분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 요금 37,290원짜리 안심 USIM 데이터쉐어링 10+K 요금제는 기본용량 10GB를 다 소진하면 매일 2GB씩 새로 충전을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태블릿 및 스마트워치와 데이터쉐어링도 가능하니 정말 저렴한 요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예전 기존 통신사를 사용했을 때 태블릿에 데이터쉐어링을 하고자 알아봤더니 8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해야만 데이터쉐어링 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었는데요. 3만원대에 데이터쉐어링 요금제까지 가입가능하니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에는 그 외적으로 이런 저가형 알뜰 요금제도 있으니 시간나실때 에스원 안심모바일 홈페이지를 천천히 둘러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신청방법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대리점이 없기때문에 에스원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하면 여러가지 요금제가 보일텐데요. 

     

    본인이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신청하기를 누르면 가입 페이지가 나옵니다. 거기 양식에 맞게 신청하면 2~3일뒤에 유심칩이 배송이 되는데요. 그걸 기존 휴대폰의 유심과 바꿔 끼우시면 에스원 안심모바일로 변경된 것입니다. 

     

    처음에는 스마트폰에서 유심인식을 잘 못할 수 있으니 이럴 경우 휴대폰을 두세번 껏다 켜면 정상적으로 인식하게 되니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기존 통신사의 통화품질 및 데이터 속도는 그대로 유지되면서 요금은 저렴한 알뜰폰으로 변경하는 것도 가계통신비 절약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